KGC인삼공사 정관장, 추석 맞아 당일배송 서비스 시작
KGC인삼공사 정관장, 추석 맞아 당일배송 서비스 시작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9.22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관장, '힘이되는 추석선물' 당일배송 서비스 시작(사진=KGC인삼공사)
정관장, '힘이되는 추석선물' 당일배송 서비스 시작(사진=KGC인삼공사)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KGC인삼공사가 추석을 앞두고 정관장 제품을 구매하면 실시간 배송되는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연휴 직전일인 오는 9월 27일(수) 정오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당일신청·당일배송은 결제 즉시 배송지와 가까운 정관장 매장에서 실시간 배송되는 서비스다. 명절 직전 택배 수요가 몰려 발생할 수 있는 배송 지연이나 분실 등의 우려가 없고, 일반택배 마감 후에도 선물을 안전하고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전국 800여개 정관장 로드샵에 방문하거나 고객센터 또는 정관장몰에서 배송지와 가까운 정관장 매장을 안내받아 유선으로 신청할 수 있다.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로 제공된다.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인 ‘정관장몰’에서는 ‘매장픽업’ 서비스도 진행한다. 매장픽업 서비스는정관장몰에서 온라인으로 결제하고 알림톡 또는 SMS 제품 교환권을 수령하여 원하는 시간대 원하는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 픽업이 가능한 서비스다. 또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정관장 홍삼’을 전할 수도 있다.

이상원 KGC인삼공사 영업실장은 “청탁금지법의 농축수산물 명절 선물가액이 상향되고 수산물 안전성 이슈 등으로 정관장이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추석연휴 직전일인 9월 27일 정오까지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접수하면 안전하고 빠르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