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NHN클라우드는 오는 26일 ‘끊김 없는 고객 경험, NHN클라우드 컨택 센터 톺아보기’ 주제의 웨비나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NHN클라우드가 제공하는 SaaS 서비스 NHN클라우드 컨택 센터는 고객센터의 형태나 기업 규모에 따라 도입 유형을 선택할 수 있다. 비즈니스 변화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는 확장성과 유연성, 안정성을 갖췄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웨비나에는 NHN클라우드 컨택 센터 유닛 박재연 유닛장이 연사로 나서 센터 운영 경험을 기반으로 고객 문의 유형과 기업 규모를 고려한 컨택 센터 구성 전략과 사업 특성에 따른 컨택 센터의 기능을 설명한다. 또 실제 적용 사례를 공유해 고객의 통합 문의를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NHN클라우드 컨택 센터 소개에 이어 고객 센터의 도입 유형별 솔루션, NHN클라우드 컨택 센터 도입 사례를 다룰 예정이다.
이번 웨비나는 최소 인원으로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콜 상담 서비스를 진행해야 하는 스타트업과 클라우드 서비스형 통합 상담 솔루션 도입을 검토 중인 기업, 문의·유관 부서·최종 처리까지 모든 프로세스 관리가 필요한 기업 등 다양한 형태의 기업에 도움을 줄 전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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