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겨울철 전용 타이어 상품 '윈터타이어 패키지' 출시
제네시스, 겨울철 전용 타이어 상품 '윈터타이어 패키지' 출시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3.09.18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이미지=제네시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제네시스는 겨울철 안전 운전을 위한 전용 타이어 상품 ‘윈터타이어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윈터타이어 패키지는 ▲겨울용 타이어 4본 ▲타이어 탈·장착 2회 ▲탈착된 기존 타이어 1년 보관 서비스 ▲무료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 등으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제네시스 전 차종의 출고 시 장착되는 모든 타이어 규격(OE 규격)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해 기존 장착 중인 타이어 브랜드와 상관없이 편리하게 교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제네시스는 구매 고객에게 기존 타이어 탈착과 윈터타이어 장착 1회, 윈터타이어 탈착·기존 타이어 장착 1회 등 총 2회의 탈·장착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존 타이어는 최대 1년간 보관해준다.

또 최초 1회, 지정된 제휴사 매장에서 최대 30km 이내 거리에 한해 교체 차량 무료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와 패키지 구입 후 1년 이내에 장착한 타이어가 파손될 경우 최대 2본까지 보상받을 수 있는 ‘제네시스 윈터 안심 플러스’ 혜택도 제공한다. 타이어 장착 후 1만6000km 이내 주행 차량이 대상이다.

윈터타이어 패키지는 이날부터 오는 2024년 1월 31일까지 제네시스 부티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9월~10월 중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10% 할인된 얼리버드 가격이 적용된다. 제네시스 전용 신용카드 결제 시 5%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블루멤버스 포인트도 사용할 수 있다.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은 11월 1일부터 지정된 제휴사 매장에서 타이어를 장착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