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건설부문, 우수협력사 간담회 열어
㈜한화 건설부문, 우수협력사 간담회 열어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3.09.13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지난 12일 '2023년도 우수협력사 간담회’에 참석한 김승모 ㈜한화 건설부문 대표이사(앞줄 왼쪽 여섯 번째)를 비롯한 임직원과 협력사 대표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화 건설부문)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한화 건설부문은 동반성장을 위한 ‘2023년도 우수협력사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12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에서 열린 행사에는 김승모 ㈜한화 건설부문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들과 43개 우수 협력사 대표 등 7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 한 해 동안 기술 혁신과 품질 향상, 안전 관리 등 분야에서 노력해온 협력사들을 격려하고 동반성장 결의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한화 건설부문은 그룹의 경영 철학인 '함께 멀리' 정신을 바탕으로 지난 2002년부터 우수협력사 간담회를 열어 왔다.

이번 간담회에서 ㈜한화 건설부문은 토목, 건축, 플랜트, 기계, 전기 등 각 분야에서 뛰어난 역량을 보유한 43개 협력사들을 선정하고 우수협력사 시상식을 진행했다. 토목, 건축, 기전, 구매, 안전 환경 분야 총 6개 최우수 협력사와 37개 우수 협력사가 수상했다. 이날 수상한 협력사에는 운영 자금 대여, 입찰 기회 확대, 이행 보증금 면제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김승모 ㈜한화 건설부문 대표이사는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은 ‘함께 멀리’ 가기 위한 필수적 사항”이라며 “함께 노력해 온 협력사 분들께 감사하며 동반성장을 위한 노력을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