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서산 갯마을도서관서 ‘심포니 작은 도서관’ 15호점 열어
HDC현대산업개발, 서산 갯마을도서관서 ‘심포니 작은 도서관’ 15호점 열어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3.09.06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HDC현대산업개발이 6일 정준환 갯마을도서관장, 인치관 행복마을협동조합장, HDC현대산업개발 자원봉사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심포니 작은 도서관 15호점 개소식을 열고 관내 시설물 정비와 일일 사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진=HDC현대산업개발)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충남 서산시에 있는 갯마을도서관에 ‘심포니 작은 도서관’ 15호점 개소식을 열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개소식에는 정준환 갯마을도서관장, 인치관 행복마을협동조합장, HDC현대산업개발 자원봉사자들이 참석했다. 이들은 심포니 작은 도서관 15호점 개소를 축하하고 관내 시설물 정비와 일일 사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봉사에 참석한 HDC현대산업개발 직원은 "지난달 용산 한우리청소년희망센터에 이어 독서의 즐거움을 충남 서산시에도 전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회사가 진행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해 슬로건인 '더 나은 삶에 대한 믿음'을 지켜가는 일에 앞장서고 싶다"라고 말했다.

심포니 작은 도서관은 HDC현대산업개발이 책을 통해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고자 지난 2014년 전북 군산 1호점을 개소하며 시작한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