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SK이노베이션과 계열사는 2023년 하반기 신입 사원 채용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입 사원 채용은 SK이노베이션을 비롯해 SK에너지, SK지오센트릭, SK엔무브, SK트레이딩인터내셔널, SK아이이테크놀로지, SK어스온 등 계열 내 6개 자회사에서 진행한다. 채용 직무는 경영지원·비즈니스·엔지니어 등이다. 채용 인원은 두 자릿수 규모다.
SK이노베이션의 R&D를 담당하는 환경과학기술원은 석·박사를 대상으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R&D 분야 우수 인재의 선제적 확보를 위해 산학 장학생도 함께 선발할 계획이다.
서류 접수는 오는 7일부터 24일까지 SK이노베이션 채용 홈페이지에 접속해 제출하면 된다. SK이노베이션은 이후 약 2달간 서류 심사, 필기·면접을 거쳐 12월 초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필기 전형은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면접 전형부터는 각 사업 자회사와 직무별 특성에 맞게 탄력적으로 운영한다.
SK이노베이션은 채용 기간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지원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채용 전용 홍보 페이지에서는 각 사업 자회사별 사업장, 조직·직무, 일하는 방식, 육성 제도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메타버스 채용 박람회와 오프라인 채용 박람회를 통해 지원자와 소통하며 직무와 채용 전형에 대한 이해를 도울 계획이다.
저작권자 © 화이트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