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신규 웹보드게임 'LA섯다' 출시
NHN, 신규 웹보드게임 'LA섯다' 출시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3.08.31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이미지=NHN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NHN은 PC·모바일 포커게임 한게임포커에 신규 웹보드게임 ‘LA섯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LA섯다’는 미국 LA에 거주하는 교민들이 트럼프 카드로 섯다를 플레이 한다는 콘셉트로 제작된 웹보드게임이다. 트럼프 카드에 화투패 디자인을 반영해 ‘LA섯다’만의 새로운 스타일의 카드패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PC 한게임포커와 모바일 한게임포커 클래식 앱 내에 동시에 출시된다. 같은 서버 내에서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LA섯다’는 한게임포커에 추가되는 신규 게임인 만큼 기존에 서비스 중인 한게임포커의 빠른 베팅 시스템과 편리한 UI를 그대로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섯다의 게임룰을 접목, 신선한 재미를 선보인다.

NHN은 ‘LA섯다’ 출시를 기념해 이날부터 오는 10월 3일까지 금 38돈과 게임머니를 지급하는 이벤트 2종을 진행 중이다. ‘황금 38돈 도전’ 이벤트는 섯다의 최고 족보인 삼팔광땡의 의미를 담아 진행하는 이벤트다. 이용자는 게임 진행 시 얻을 수 있는 응모권으로 황금 38돈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LA섯다' 플레이 시 10판마다 응모권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매주 금요일 자정부터 일요일 자정까지 2배 획득의 기회를 제공한다.

‘LA섯다’ 족보 랭킹전’은 삼팔광땡과 땡잡이 족보를 달성하면 포인트를 획득, 보유한 포인트에 따라 랭킹이 결정되는 이벤트다. 매주 각 족보별 랭킹 1땡~9땡(11등~99등) 기록자에게 최대 400억골드의 게임머니가 지급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