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하림은 국내 대표 힙스터들의 풀파티 성지로 유명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더미식(The미식) 비빔면’ 콜라보 메뉴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내 오아시스 야외수영장에서 열리는 풀파티는 해외에 나가지 않아도 서울 한복판에서 이국적인 풀파티를 즐길 수 있는 핫플레이스다. 하림은 풀파티가 열리는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에서 7~8월 두 달간 매일 매콤새콤한 비빔면에 LA갈비를 얹은 스페셜 시즌 메뉴 ‘더미식 비빔면과 LA갈비’를 판매한다.
이와 함께 하림은 더미식 비빔면 콜라보 메뉴를 구매한 고객과 매주 토요일마다 열리는 풀파티 참가자 모두에게 더미식 비빔면과 비치 타월이 담긴 스타일리시한 비치백을 선물로 증정한다.
더미식 비빔면은 10가지 과일과 채소를 블렌딩한 비법 양념장과 육수로 반죽한 쫄깃하고 탱탱한 면발이 특징이다. 특히 육수를 넣어 반죽한 면은 더욱 고소하며, 툭툭 끊어지거나 빨리 불지 않고 마지막에 남은 면발 한 가닥까지 쫄깃함과 탱탱함이 유지된다.
하림 관계자는 “올여름 도심 속 특별한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국내 대표 특급호텔과 협업해 비빔면 콜라보 메뉴와 풍성한 선물 증정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화이트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