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핫식스 더킹, 2023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공식 스폰서 참여
롯데칠성 핫식스 더킹, 2023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공식 스폰서 참여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6.02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핫식스 더킹, 2023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공식 스폰서 참여.(자료=롯데칠성음료)
핫식스 더킹, 2023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공식 스폰서 참여.(자료=롯데칠성음료)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롯데칠성음료의 에너지드링크 ‘핫식스 더킹’이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과천 서울랜드에서 진행되는 ‘2023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2일 밝혔다.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은 매해 평균 5만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국내 EDM 페스티벌을 대중화시킨 대규모 EDM 페스티벌로 이번 페스티벌에는 제드, 갈란티스, 니키로메로, 마데온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

핫식스 더킹 부스에서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더킹파워’, ‘더킹포스’, ‘더킹러쉬’, ‘더킹제로’ 총 4종의 시음행사를 진행한다. 또 시음존 옆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 경품은 에어팟 맥스부터 커피 쿠폰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핫식스 더킹’의 디자인 리뉴얼 이후 처음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인 만큼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핫식스 더킹’의 이미지를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라며 “시음 및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핫식스 더킹’ 브랜드를 다양하게 경험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