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오는 31일까지 ‘티몬투어 여행박람회’ 연장
티몬, 오는 31일까지 ‘티몬투어 여행박람회’ 연장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5.23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투어 여행박람회, 오는 31일까지 연장
국내외 여행상품 특가 릴레이, 최대 15% 할인
티몬이 오는 31일까지 ‘티몬투어 여행박람회’ 연장한다. (사진=티몬)
티몬이 오는 31일까지 ‘티몬투어 여행박람회’ 연장한다. (사진=티몬)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티몬이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2023 티몬투어 여행박람회’ 기간을 31일까지 연장하고, 국내외 여행상품 특가 릴레이를 이어간다고 23일 밝혔다.

티몬은 고객 성원에 힘입어 31일까지 티몬투어 여행박람 행사 기간을 사흘 연장한다. 최고의 혜택으로 전하는 ‘스페셜 딜’을 비롯해 ‘올인데이’, ‘단하루 등 대표 원데이 행사를 중심으로 특가 릴레이를 전개하며, 최대 15% 전용 할인 쿠폰 혜택도 전한다.

오늘(23일) 하루 ‘소노호텔앤리조트’와 올인데이를 실시하고 다양한 국내여행·나들이 상품을 초특가 판매한다. 특히 소노호텔앤리조트 16개 전지점 룸 온리·조식 패키지를 최대 71% 할인가에 선보인다. 티몬 단독으로 특별 구성한 인기 9개점 객실 패키지는 최대 73% 할인한다. 워터파크, 곤돌라, 키즈카페, 조식 이용권 등 지점별 패키지 구성도 다채롭다. 숙박 상품의 경우, 오는 24일부터 최대 7월 20일 이내 투숙 가능해 여름휴가도 미리 계획할 수 있다.

여름맞이 워터파크 이용권도 최대 64% 특급 할인한다. 오션월드, 오션어드벤처 천안·거제, 오션플레이 전지점 등이며 구매자 전원에게 구명재킷을 무료로 대여한다. 또, 나들이로 제격인 춘천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 2인 왕복권도 올인데이를 기념해 최대 33% 할인 판매한다.

해외 인기 휴양지 패키지도 특가다. 23일 대표 상품으로 5성급 ‘알란씨 호텔’에서 머무는 다낭·호이안 4/5일 특급 패키지, ‘로얄타워 디럭스룸’으로 전 일정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PIC 괌’ 골드카드 4/5일 자유여행등이 있다. 이밖에도 오는 26일 투어 ‘단하루’ 기획전, 29일 ‘괌 올인데이’ 등 특별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