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전국 140여곳 숙소 세일...펜션·풀빌라 최고 15% 할인
쿠팡트래블, 전국 140여곳 숙소 세일...펜션·풀빌라 최고 15% 할인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5.23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15% 할인하는 단독 특가 행사
오는 29일까지 진행
쿠팡트래블 5월 프리미엄 펜션 풀빌라 할인전 (사진=쿠팡)
쿠팡트래블 5월 프리미엄 펜션 풀빌라 할인전 (사진=쿠팡)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쿠팡의 여행 전문관 ‘쿠팡트래블’이 전국 프리미엄 펜션 및 풀빌라를 최대 15% 할인하는 단독 특가 행사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쿠팡트래블과 떠나요닷컴이 시설 퀄리티, 판매량, 고객들의 선호도 등을 기준으로 엄선한 전국의 프리미엄급 펜션 및 풀빌라 140여곳을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투숙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대표 상품으로는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해 있고 루프탑 수영장을 구비한 부산 기장 ‘타이드어웨이풀빌라’, 전객실북한강뷰를 가진 춘천 ‘더반풀빌라’, 600평 규모의 애견운동장이 있는 가평 ‘더리조트멍풀빌라’, 전 객실 개별수영장으로 프라이버시를 확보한 경주 ‘오푸스11풀빌라펜션’ 등이다.

장성 쿠팡트래블 마케팅 팀장은 “지난 4월 진행한 ‘프리미엄 펜션 및 풀빌라 할인전’이 고객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면서 후속으로 기획 행사”라며 “5월 말 부처님오신날 연휴, 6월 초 현충일 연휴에도 쿠팡만의 단독 할인 혜택을 충분히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