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주식 소액 적립식 투자서비스 오픈
미래에셋증권, 주식 소액 적립식 투자서비스 오픈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3.05.22 2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해외종목 1000원 이상 적립식 투자 서비스
(사진=미래에셋증권)
(사진=미래에셋증권)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미래에셋증권은 국내 및 해외주식 소수점 거래를 활용한 주식 소액 적립식 투자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미래에셋증권 주식 소액 적립식 투자서비스는 국내주식 350종목(KOSPI 200, KOSDAQ 150종목)과 해외주식 485종목을 대상으로 1000원 이상 소액으로 투자할 수 있다. 10종목 내에서 국내주식과 해외주식을 혼합한 포트폴리오를 최대 10개까지 구성할 수 있으며, 매일/매주/매월 중 원하는 주기를 선택해 자동으로 투자하는 서비스다. 추가로, 올해 4월 6일 런칭한 미래에셋 현대카드의 혜택 중 하나인 스탁마일리지를 적립식 투자에 사용할 수 있다.

미래에셋증권 디지털플랫폼본부 김세훈 본부장은 “분산투자 및 장기투자를 실천하기 위한 하나의 솔루션으로 고객의 안정적 자산운용과 평안한 노후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며, “투자자들의 올바른 투자 습관을 만드는 데 도움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투자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투자자는 금융상품에 대해 금융상품판매업자로부터 충분한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금융투자상품은 자산가격 및 환율 변동 등에 따라 투자원금의 손실(0~100%)이 발생할 수 있으며, 그 손실은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