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디앤디, 이케아 코리아와 단지내 플리마켓 연다
SK디앤디, 이케아 코리아와 단지내 플리마켓 연다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3.05.19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이미지=SK디앤디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SK디앤디는 주거브랜드 ‘에피소드’가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와 오는 20일과 21일 양일간 에피소드 수유 838에서 플리마켓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20일과 21일 ‘에피소드 수유 838’ 1층과 3층 실내 라운지, 야외 공용부지에서 열리는 이번 플리마켓에는 약 25팀의 지역 소상공인, 에피소드 입주민과 젊은 창작자들이 판매자로 참여한다. 테이블웨어, 패션, 액세서리, 생활잡화 등 다양한 품목 판매와 함께 중고 거래 마켓도 열린다.

‘지속가능성’을 테마로 한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이케아 부스에서는 자원 순환을 위해 고객이 사용하던 이케아 제품을 매입해 제품의 수명을 연장하는 도심으로 찾아가는 바이백 서비스가 마련된다. 3층 실내 라운지에서 열리는 ‘지속가능성 워크숍’에서는 이케아 코리아 인테리어 디자인 리더 안톤 호크비스트가 이케아의 디자인 철학인 ‘데모크래틱 디자인’을 소개한다. 이케아 스툴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다.

방문객들을 위한 에코백 증정 이벤트와 포토매틱 등 다양한 행사와 기프트도 마련된다. 행사 당일 에코백을 지참한 방문객에게는 렌틸콩, 퀴노아 등 채소로 만들어 탄소발자국을 줄인 이케아 베지핫도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