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신제품 2종 출시...모델에 송중기 선정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신제품 2종 출시...모델에 송중기 선정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4.13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칠성음료 신제품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모델 송중기 모습 (사진=롯데칠성음료)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RTD 커피 신제품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블랙&샷’,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스위트아몬드’ 2종을 출시한다.

롯데칠성음료는 13일 음료시장 내 소비자 기호와 저당·저칼로리 트렌드를 반영해 대용량 커피 브랜드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블랙&샷’,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스위트아몬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블랙&샷은 샷을 추가해 더 진해진 커피 맛과 묵직한 바디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스위트아몬드는 부드럽고 달콤한 커피에 천연 아몬드 향을 더한 스위트 블랙커피이며 제로 슈거, 제로 칼로리다.

아울러 롯데칠성음료는 배우 ‘송중기’를 모델로 선정하고 광고를 공개했다.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바탕으로 부드러우면서도 신뢰감을 주는 배우 송중기의 다채로운 이미지가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 특성과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광고는 총 2편으로 롯데칠성음료 공식 유튜브 채널, TV CF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배우 송중기를 모델로 한 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를 찾아갈 계획"이라며 "신제품 출시로 강화된 총 6종의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커피 제품군을 통해 소비자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대용량 커피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