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가정의 달 앞두고 ‘주말에 어디가’ 특별전 진행
티몬, 가정의 달 앞두고 ‘주말에 어디가’ 특별전 진행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4.13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금토일 사흘간 진행
티몬이 오는 금토일 사흘간, 주말 프로모션 ‘주말에 어디가’ ‘위캔드’를 진행한다. (사진=티몬)
티몬이 오는 금토일 사흘간, 주말 프로모션 ‘주말에 어디가’ ‘위캔드’를 진행한다. (사진=티몬)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티몬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다양한 여가활동과 휴식을 돕는 주말 쇼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티몬은 매주 금토일 사흘간 열리는 ‘주말에 어디가’ 특별전과 ‘위캔드’ 프로모션에서 전국의 핫플레이스 이용권, 먹거리, 여행, 패션 아이템 등을 소개한다.

14일(금)부터 오픈하는 ‘주말에 어디가’ 대표상품으로 ’제주도 이스타 초특가 항공권’을 단독판매한다. 복합문화공간 ‘원마운트 워터파크 1인 종일 이용권’(대인·소인)도 69% 할인 특가다. 5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주중 주말 모두 사용 가능하다.

먹거리도 풍성하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미스터피자 신메뉴 ‘포게더’ 세트를 최대 42% 할인 판매한다. 또, 피크닉에 제격인 메가MGC커피 봄메뉴권도 최대 20% 할인한다.

인기 소호 브랜드의 봄 나들이 패션 아이템을 특가로 소개하는 ‘소호패션 위캔드’도 14일부터 진행한다. 난닝구, 제이엘프, 리얼코코 등 유명 소호 브랜드가 총출동했다. 3일동안 할인쿠폰과 즉시할인을 더해 최대 80%까지 중복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봄 아이템과 여름 신상까지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티몬 관계자는 “나들이 및 여행수요 회복세가 가파르다. 특히 5월 첫째 주 연휴와 맞물리는 가정의 달을 활용한 가족 고객들의 나들이 계획이 늘고 있는 가운데, 맞춤형 특가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소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