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다담 김치·반찬 양념’ 신제품 4종 출시
CJ제일제당, ‘다담 김치·반찬 양념’ 신제품 4종 출시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4.07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담 겉절이 김치양념’ 제품 이미지 (사진=CJ제일제당)
‘다담 겉절이 양념’ 제품 이미지 (사진=CJ제일제당)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CJ제일제당이 ‘다담 김치·반찬 양념’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은 ‘다담 김치양념’ 2종(겉절이, 오이소박이)과 ‘다담 반찬양념’ 2종(멸치볶음, 장조림)으로 조리과정이 복잡한 김치나 반찬을 만들 때 배추, 멸치 등 주재료만 준비하면 쉽고 빠르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양념 제품이다.

다담 김치양념은 고춧가루와 액젓, 마늘, 양파 등 김치를 담그는데 필요한 양념을 한 팩에 모두 담았다. 배추나 오이 등 주재료를 따로 절이는 과정 없이 양념에 버무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다담 반찬양념은 집밥 단골 메뉴인 멸치볶음과 장조림용으로 구성했다. 주재료인 멸치나 소고기, 메추리알 등과 한데 넣어 조리하면 복잡한 과정 없이 손쉽게 반찬을 만들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제품 출시와 함께 CJ더마켓 기획전, 이마트 1+1 행사 등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신제품을 통해 김치·반찬양념 포트폴리오를 확대, 기존의 찌개·요리양념에 더해 다담의 간편양념 시장 선두 지위를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다담 김치·반찬양념은 조리 편의성은 물론 알뜰소비 수요에 발맞춰 경제성까지 고려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통해 양념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