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관광신문' 창간 및 '산업관광과 체험교육' 출판기념회 15일 개최
'산업관광신문' 창간 및 '산업관광과 체험교육' 출판기념회 15일 개최
  • 임채연 기자
  • 승인 2023.03.10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임채연 기자] (사)한국산업관광협회(이사장 김혜진)는 오는 15일 오후 3시 서울시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산업관광신문' 창간기념식 및 '산업관광과 체험교육'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행사에는 윤관석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장(인천남동을, 더불어민주당)과 장영달 우석대학교 명예총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또한 일본에서 (사)한국산업관광협회 아사오카토모오 고문과 카와다쿄코 홍보대사가 방문한다. 사회는 (사)한국스마트휴먼테크협회 김예균 상임이사가 진행한다.

1부 '산업관광신문' 창간기념식에선 양재영 (사)한국산업관광협회 고문과 아사오카 토모오 고문, 카와다 쿄코 홍보대사가 '산업관광의 현황과 미래’와 ‘새 신문의 창간 의미와 발전방안’에 대해 발표한다.

2부 출판기념회에선 ▲기념사(김혜진 이사장) ▲발간사(양재영 고문) ▲축사(장영달 우석대학교 명예총장, 윤관석 국회의원(산업통상자원중소벤쳐기업 위원장) ▲영상축사(김영호 국회의원, 서영교 국회의원, 인재근 국회의원, 홍익표 국회의원) ▲저자(김혜진 이시장)와의 대화가 진행된다.

김혜진 이사장은 "이번 행사는 4차혁명시대 신(新) 융합관광의 길잡이인 '산업관광신문'의 창간 의미와 발전 전략을 모색하고 산업관광의 현황과 미래를 담은 책 출간을 기념하는 자리"라고 행사 취지를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