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캉스족 모여라” 티몬투어X롯데 ‘올인데이’...최대 80% 할인
“설캉스족 모여라” 티몬투어X롯데 ‘올인데이’...최대 80% 할인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1.19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투어X롯데 ‘올인데이’(사진=티몬)
티몬투어X롯데 ‘올인데이’(사진=티몬)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티몬이 오늘(19일) ‘티몬투어X롯데 올인데이’를 열고, 여행과 나들이를 위한 인기 상품들을 단독으로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티몬은 설을 앞두고 도심속 호캉스를 찾는 고객들이 급증한 가운데, 롯데와 손잡고 늦은 설캉스족과 여행객 니즈를 사로잡을 다양한 숙박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실용적이고 편안한 시설을 합리적인 금액에 누릴 수 있는 롯데시티호텔 7개 지점(마포·김포공항·제주·대전·구로·명동·울산)을 최대 80% 할인한 초특가에 판매한다. 이날 오후 3시에는 티몬 라이브 커머스 ‘TVON(티비온)’에서 라방을 진행하며, 방송 중 구매자 전원에게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인증 고객을 추첨해 경품도 전한다.

도심 호캉스에 최적화된 L7호텔 3개 지점(명동·홍대·강남)은 최대 71% 할인한다. 프리미엄 호캉스를 위한 롯데호텔 월드 디럭스룸 객실 1박+롯데월드 종합 이용권 1Day 2매 패키지는 최대 61% 할인 특가로 준비했다. 호텔 내에서 롯데월드로 순간 이동할 수 있는 ‘원더도어’ 특전도 있다. 또, 관광과 힐링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추천하는 롯데리조트 속초·부여 객실 패키지는 최대 62% 할인한다.

설 연휴 기간에 즐길 수 있는 초특가 테마파크 입장권도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 이용권을 최대 45% 할인가에 선보이며, 이날 오전 11시 티비온 라방에서만 제공하는 굿즈 증정 옵션 등 특별 혜택도 준비했다. 당일 나들이로 부담 없이 떠나기 좋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최대 49% 할인, 서울스카이는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