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법인회원 대상 아멕스 비즈니스 2종 출시
롯데카드, 법인회원 대상 아멕스 비즈니스 2종 출시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3.01.18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2% 롯데 아멕스 법인포인트 적립
연 1회 스페셜 기프트 제공 등 프리미엄 카드
(사진=롯데카드)
(사진=롯데카드)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롯데카드가 법인회원을 대상으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AMEX) 비즈니스 카드 2종을 출시했다고 지난 1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법인카드 2종은 소기업과 개인사업자를 위한 ‘롯데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플래티넘 프리미엄 비즈니스 카드’와 전 법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한 ‘롯데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블루 비즈니스 카드’다.

롯데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플래티넘 프리미엄 비즈니스 카드는 지난달 이용금액에 상관없이 국내 이용금액의 1%, 해외 2%를 월 최대 200만 포인트까지 롯데 아멕스 법인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연간 이용금액이 누적 700만원 이상인 경우, 스페셜기프트로 롯데 상품권카드 50만원권 또는 호텔멤버십을 연 1회 제공한다.

또, 지난달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인 경우, 국내외 공항라운지 본인 및 동반자 무료이용 서비스(연 10회), 국내 골프연습장 타석서비스(월 2회, 연 10회), 국내호텔 카페라운지 서비스(월 2회, 연10회), 인천/김포공항 VIP 의전서비스(연 2회)도 제공한다.

항공, 여행, 호텔 관련 혜택을 제공하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브랜드사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연회비는 카드당 70만원이다.

롯데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블루 비즈니스 카드는 국내외 이용금액의 0.5%를 롯데 아멕스 법인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또, 연회비 부담을 줄이고자 ‘법인회원 당 연회비 부과 방식'을 적용했다. 법인카드 특성상 다수의 카드를 발급받는 경우가 많다. 기존에는 발급장수에 비례하여 연회비를 납부해야 했지만, 이 카드는 법인회원이 복수의 카드를 발급 받더라도 연간 5000원만 납부하면 된다.

롯데 아멕스 법인포인트는 1포인트 당 1원으로, 결제대금 납부, L.POINT 전환, 캐시백 및 항공 마일리지 전환에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에 출시한 두 카드는 롯데카드의 법인회원 대상 여행자보험 서비스(무기명 최대 12억원, 기명 최대 10억원)도 제공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항공, 호텔 관련 특화 서비스와 사용처가 다양한 포인트 혜택을 제공해 해외 출장이 잦은 고객사로부터 많은 선택을 받는 아멕스 법인카드를 재단장해 출시했다”며, “20년 이상 외국사 법인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며 쌓아온 노하우와 업무 수행능력을 바탕으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