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숙취해소음료 ‘깨수깡’의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기존 숙취해소제 광고와 차별화된 애니메이션 방식으로 제작됐다. ‘숙취깨는 히어로 깨수깡’이라는 문구를 통해 소비자에게 재미있고 유쾌하게 깨수깡의 숙취해소 효과를 알리고자했다.
신규 광고는 깨수깡 캐릭터 ‘깨르방’이 숙취해소 히어로로 등장하는 콘셉트로 가상의 섬 취해도에서 벌어지는 숙취 악당 ‘콸라’와의 사투를 담아냈다.
깨수깡 광고는 술고래 편에 이어 지난 14일 콸라 편이 새롭게 공개됐다. 술고래 편은 공개 3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약 600만 회를 기록하며 소비자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TV, 롯데칠성음료 유튜브 공식 채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깨수깡의 캐릭터 깨르방을 통해 젊은 소비자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며 신규 광고를 통해 깨수깡의 빠른 숙취해소 효과가 생생하게 소비자에게 전달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화이트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