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설 전통시장 지원 동참…'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이벤트
BC카드, 설 전통시장 지원 동참…'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이벤트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3.01.12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태그 후 수퍼마켓·농축수산·정육점
온누리 가맹점 3만원 이상 결제 5천원 캐시백,
할인율 10%로 확대 및 100만원으로 한도 상향
(사진=BC카드)
(사진=BC카드)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BC카드는 민족 대명절인 설을 앞두고 전통시장 활성화 지원을 위한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3일부터 21일까지 BC카드 페이북에서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5천원 결제일 할인’ 마이태그 후 수퍼마켓, 농축수산품, 정육점 업종 온누리 가맹점에서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으로 충전금액 3만원 이상 결제시 5천원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은 기존에 사용 중이던 카드(신용/체크)를 ‘온누리상품권’ 앱에 등록하고 상품권을 구매(충전) 후 카드단말기가 있는 전통시장에서 사용하던 카드로 결제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앞서 BC카드는 KT와 함께 컨소시엄을 구성해 골목상권과 전통시장 지원을 위한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공동 운영대행 사업자로 선정된 바 있다.

김정무 BC카드 지역플랫폼사업팀장은 “앞으로도 골목상권,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함께 다양한 소비 혜택과 이벤트를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중소벤처기업부는 오는 31일까지 신년 맞이 온누리상품권 특별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의 할인율은 기존 5%에서 10%로 확대되며 구매한도도 70만원에서 100만원으로 상향 조정된다.

기업체 등 법인도 기업전용 온누리상품권 구매 사이트에서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10% 할인 구매 후 휴대전화 번호로 직원에게 충전금액을 보낼 수도 있다.

또한 오는 28일까지 ‘온누리 소비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온누리 상품권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