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구로구청과 땡겨요 업무협약 체결 
신한은행, 구로구청과 땡겨요 업무협약 체결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3.01.12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랑상품권 연계·혜택 ‘구로형 공공배달앱’
출시 1년만에 가입자수 165만명, 가맹점 6만개
2월 1일 출시, 구로땡겨요상품권 15% 할인 혜택
지난 11일 서울시 ‘구로 땡겨요’ 공식 런칭 행사에서 신한은행 한용구 은행장(오른쪽)과 구로구 문헌일 구청장 및 라이더들이 기념촬영 하는 모습. (사진=신한은행)
지난 11일 서울시 ‘구로 땡겨요’ 공식 런칭 행사에서 신한은행 한용구 은행장(오른쪽)과 구로구 문헌일 구청장 및 라이더들이 기념촬영 하는 모습. (사진=신한은행)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신한은행은 구로구청과 구로형 공공배달앱 추진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2월 1일 ‘구로 땡겨요’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땡겨요’는 ‘혜택이 돌아오는 배달앱’이라는 슬로건처럼 소비자와 가맹점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서비스 전략으로 22년 1월 정식 출시해 1년만인 작년 년말 기준 가입자수 165만명, 참여 가맹점수 6만여개를 달성했다.

11일 진행된 구로구청-신한은행 출시 기념식에는 신한은행 한용구 은행장과 구로구청 문헌일 구청장이 참석했으며 따뜻한 배달문화의 정착을 바라는 마음으로 구로구 소재 지역아동센터에 배달음식을 기부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2월 1일 출시하는 ‘구로 땡겨요’는 고객이 땡겨요 앱에서 구로구로 지역을 설정하면 ‘구로 땡겨요’ 맞춤 서비스 화면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고 가맹점에겐 할인쿠폰을 발행할 수 있는 ‘사장님지원금’을 기존보다 10만원 더 추가해 30만원 제공한다.

또한 구로구 소재 가맹점에서만 사용가능한 ‘구로땡겨요상품권’을 2월 1일부터 발행한다.

‘구로땡겨요상품권’은 신한 SOL과 서울Pay+ 등에서 15% 할인된 금액으로 1인당 10만원까지 구입 가능하며 구입한 땡겨요상품권으로 1만원이상 결제 시 땡겨요 3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해 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지속가능한 경영 실천을 위해서는 상생이 답이라 생각한다”며 “우리 삶에 가장 중요한 먹거리를 연결고리로 삼아 지자체와 땡겨요가 함께 ESG 경영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21년 12월 광진구청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광진형 공공배달앱을 출시했으며 전용 상품권인 ‘광진땡겨요상품권’을 1년간 16억원을 발행해 완판했다. 최근엔 상품권 발행 당일 2억원이 모두 매진되는 등 지역 내 인기 상품권으로 자리잡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