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동인비, '초밀도 피부장벽 레벨업 프로모션' 진행
정관장 동인비, '초밀도 피부장벽 레벨업 프로모션' 진행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3.01.09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99 시그니처 오일 이미지 (사진=KGC인삼공사)
1899 시그니처 오일 이미지 (사진=KGC인삼공사)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정관장의 뷰티 브랜드 동인비가 계묘년 새해를 맞아 9일부터 24일까지 ‘초밀도 피부장벽 레벨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동인비의 인기 제품들을 새해 기념 특별 한정판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인 ‘1899 시그니처 오일’의 새해 특별 패키지에는 ‘1899 싱글에센스 70ml’가 함께 구성됐다.

1899 시그니처 오일은 31가지의 정교한 공정으로 완성된 동인비만의 ‘얼티밋퓨’ 기술로 정관장 홍삼을 추출한 고순도 프리미엄 홍삼오일이다. 피부에 유용한 21종의 ‘지방산(RG-FA™)’을 다양하고 풍부하게 함유해 피부장벽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듀얼 안티에이징 케어’를 가능하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동인비의 ‘자생’ 라인에는 동인비가 독자 개발한 ‘RG진세노바이'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 밀도 장벽을 견고하게 세우고 탄탄한 밀도 탄력을 채우며 윤기 넘치는 건강한 탄성 피부에 도움을 준다.

이 밖에 주요 제품 구매고객에게 동인비 ‘모이스처 클렌징 오일’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자생 원액에센스’나 ‘자생 크림’을 구매할 경우, 스킨케어 첫 단계 안티에이징 에센스인 동인비 ‘1899 싱글 에센스’를 함께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동인비 네이버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