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디아블로4 특집 방송 '새터데이 나이트 디아블로' 예고
블리자드, 디아블로4 특집 방송 '새터데이 나이트 디아블로' 예고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12.16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이미지=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023년 6월 6일 출시를 앞둔 '디아블로 IV(디아블로 4)'의 주말 이벤트 방송 '새터데이 나이트 디아블로(SND)'를 2주 동안 토요일 오후 10시 방송한다고 16일 밝혔다.

SND는 작년 연말과 올해 4월 '디아블로 II:레저렉션' 이용자들과 팬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낸 디아블로 특집 방송 콘텐츠다. 디아블로 4 SND 1화는 지난 9일 '더 게임 어워드 2022'에서 진행된 디아블로 4 공식 출시일 발표에 맞춰 방송됐다.

이번 특집 방송은 박상현 캐스터, 이승원 해설, 정우서 해설의 진행과 함께 유튜버 승우아빠와 인플루언서 더큐TV, 로씨, 물곰, 르네, 단TV, 대지킹 등 다섯 명의 인플루언서들이 출연한다.

오는 17일 토요일 오후 10시에 진행되는 SND 2화 방송에서는 최근 출시 일정을 발표한 디아블로 4의 새 시네마틱 트레일러의 배경 설명과 함께 최근 공개된 디아블로 4의 정보에 대해 짚어 본다. 24일 토요일 방송되는 SND 3화에서는 디아블로 4의 야만용사, 도적, 드루이드, 강령술사, 원소술사 등 각 직업에 대한 이야기가 전개된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방송 시청 중 채팅을 통한 응원 또는 공식 유튜브 SND 게시글의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시청자들에 바람막이 점퍼, 치킨 기프티콘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SND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디아블로 4 공식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하면 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