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2022 티몬투어 베스트어워즈’ 개최...최대 32만원 할인
티몬, ‘2022 티몬투어 베스트어워즈’ 개최...최대 32만원 할인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12.06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1일까지
‘2022 티몬투어 베스트어워즈’ (사진=티몬)
‘2022 티몬투어 베스트어워즈’ (사진=티몬)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티몬이 올 한해 최다 구매를 기록한 국내외 여행 핫딜을 총결산해 선보이는 ‘2022 티몬투어 베스트어워즈’ 특별전을 31일까지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12월 한달 간 열리는 ‘2022 티몬투어 베스트어워즈’는 올 한해 최다 구매를 기록한 여행 부문의 핫딜만을 선별한 특별전이다. ▲해외여행부터 ▲제주여행, ▲호텔·리조트·숙박, ▲레저·입장권, ▲체험·테마여행, ▲공연·전시까지 등 세부 카테고리로 나눠 연말연〮초 여행, 모임, 당일 나들이 등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인기 상품들을 선보인다. 인기 여행 상품 ‘최대 32만원’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특히, 매일 달라지는 ‘오늘의 어워즈 딜’에 주목하면 최고 혜택의 여행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주 대표 상품은 힐링 여행지로 추천하는 스파 명소 ▲덕산 스플라스 리솜·제천 레스트리 리솜 (18만1400원~), 겨울 레저 마니아들을 위한 ▲곤지암리조트 리프트권 (4만6500원~), 추운 겨울에도 날씨 걱정 없는 문화생활 ▲가족 뮤지컬 ‘고고다이노 우리동네공룡’ (1만9900원~) 등 이다.

이 밖에 티몬 고객만을 위한 특전 상품도 있다. 태국 방콕·파타야 패키지 등 오는 8일 오픈 예정인 따뜻한 해외 휴양지로 떠나는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또 호캉스족을 위해 티비온에서 호텔 특가 상품과 혜택도 준비했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한 해 동안 티몬투어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내년에도 여행객들의 다변화되는 니즈를 고려한 상품을 기본으로, 풍성한 혜택까지 더해 고객 만족을 강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