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올해 비타500 베스트 영상 뽑기’ 이벤트 진행
광동제약 ‘올해 비타500 베스트 영상 뽑기’ 이벤트 진행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12.02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국민 참여형 광고 ‘온국민온에어’ 캠페인 명예의 전당 투표
대국민 참여형 광고 ‘온국민온에어’ 캠페인 명예의 전당 투표 (사진=광동제약)
대국민 참여형 광고 ‘온국민온에어’ 캠페인 명예의 전당 투표 (사진=광동제약)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광동제약은 ‘비타500’의 소비자 참여형 광고 캠페인 ‘온국민온에어’가 올해의 비타500 영상 대표작 1편을 선정하는 명예의 전당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비타500 온국민온에어’는 국민브랜드 비타500과 함께한 순간을 담은 영상을 응모하는 소비자 참여형 광고 캠페인이다. 올해 5월부터 9월까지 약 1000명이 참여하며 인기를 얻었다. 응모작 가운데 선정된 120편은 120일 동안 매일 한 편씩 공중파 TV 광고로 송출됐다.

광동제약은 소비자 참여형 광고 캠페인에 보내준 관심과 참여에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이번 명예의 전당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기간은 12월 1일부터 15일까지 약 2주간이며, 광동상회 앱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전문가 사전 심사를 통해 선정된 최종 후보작 영상 10편 가운데 최대 3편에 투표가 가능하다. 투표에 참여한 인원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광동상회 유료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며,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LG 스탠바이미, 아이패드까지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명예의 전당 투표에서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후보 1명에게는 호텔 식사권과 광동한방병원 건강검진권이 증정된다. 이 밖에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

광동제약 담당자는 “TV 광고로 송출됐던 비타500과 함께한 순간들에 담긴 따뜻한 메시지가 한 번 더 조명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투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비타500은 국민 브랜드로서 소비자 목소리에 주목하는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