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자몽허니맛 ‘정관장 활기력 JOY’출시
KGC인삼공사, 자몽허니맛 ‘정관장 활기력 JOY’출시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11.29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C인삼공사가 ‘정관장 활기력 JOY’를 출시했다.(TKWLS=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가 ‘정관장 활기력 JOY’를 출시했다.(TKWLS=KGC인삼공사)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KGC인삼공사가 ‘정관장 활기력 JOY’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정관장 활기력 JOY는 정관장의 대표 앰플형 드링크인 ‘활기력’에 자몽농축액과 벌꿀로 맛을 더한 자몽허니맛 홍삼제품이다. 기존 활기력에 카페음료나 과일청 등으로 2030세대에게 사랑받아온 자몽허니맛을 더해 상큼한 풍미를 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6년근 홍삼농축액에 생강, 대추, 구기자, 오미자, 황기 등 전통소재와 비타민, 아르지닌, 타우린까지 한 병에 담아내어 가볍게 하루 활력을 충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컴팩트한 사이즈의 앰플형으로 학교, 사무실, 체육관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KGC인삼공사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활기력 에너지박스, 면세 전용 ‘활기력 에너지케리어’를 출시한데 이어, 자몽허니맛의 ‘활기력 JOY’까지 선보이며 2030세대를 타겟으로 한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채웅식 KGC인삼공사 브랜드부장은 “수십 번의 관능 테스트를 거친 끝에 홍삼과 자몽허니사이 최적의 비율을 찾아낼 수 있었다”라며 “이번 신제품은 상큼한 자몽허니맛으로 홍삼 입문자도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제품은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