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금융네트웍스, 한정판 '오프화이트 덩크 로우' 이벤트
삼성금융네트웍스, 한정판 '오프화이트 덩크 로우' 이벤트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11.28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 금융앱 모니모-신발정보 플랫폼 슈프라이즈 협업
추첨 통해 선정도니 50명에게 나이키 한정판 신발 증정
SNS 공유시 200명에겐 '킥스 프리미엄 슈케이스' 제공
(사진=삼성금융네트웍스)
(사진=삼성금융네트웍스)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삼성금융네트웍스는 '슈프라이즈'와 함께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오프화이트 덩크 로우'를 증정하는 '모니모×슈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니모×슈프라이즈' 이벤트는 삼성금융네트웍스의 통합 금융앱 '모니모'와 국내 최초의 한정판 신발정보 플랫폼 '슈프라이즈'가 협업해 전개하는 이벤트이다.

'모니모×슈프라이즈' 이벤트는 '모니모'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기존 '모니모' 회원이 아니더라도 '모니모'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쉽게 '모니모' 회원 가입 및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모니모' 혜택 탭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코드를 받아 '슈프라이즈' 앱에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는 12월 5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 나이키 한정판 신발인 '오프화이트 덩크 로우'를 제공한다.

'모니모×슈프라이즈' 이벤트 응모 고객 대상 프리미엄 슈케이스를 증정하는 이벤트 또한 진행한다.

모니모 해시태그와 슈프라이즈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을 태그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응모내역을 공유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응모한 고객 중 신발에 당첨되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0명에게 킥스 프리미엄 슈케이스를 증정한다.

삼성금융네트웍스 관계자는 "MZ세대 고객들이 나만의 스니커즈를 소장할 수 있도록, 모니모와 슈프라이즈가 협업해 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