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인디게임 페스티벌 ‘버닝비버 2022’ 참가자 공개
스마일게이트, 인디게임 페스티벌 ‘버닝비버 2022’ 참가자 공개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11.25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스마일게이트
이미지=스마일게이트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12월 16일 개막하는 인디게임 페스티벌 ‘버닝비버 2022’에서 강연에 나설 연사들과 전시 참여팀을 홈페이지에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올해 버닝비버 2022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열린다. 버닝비버 2022에 참여하는 80개 팀은 오프라인과 온라인 모두에 전시하며 59 개 팀은 순수 온라인으로 전시한다.

공개된 명단에 따르면 한영운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대표, 유튜브 채널 G식백과로 잘 알려진 김성회 크리에이터 등 24명이 페스티벌 기간 동안 다양한 주제로 강연을 연다.

먼저 한영운 대표는 '인디게임 창작자와 함께 성장하는 플랫폼'을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한 대표는 인디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가 건강한 인디게임 생태계를 조성하고 창작자들의 성장을 지원해 온 행보를 소개할 예정이다.

‘G식백과’ 김성회 크리에이터는 '트렌드를 읽고 인디게임으로 돈을 버는 방법'을 주제로 연단에 오른다. 유튜브 채널 ‘안될과학’을 운영하는 과학 인플루언서 궤도는 '이 세상은 시뮬레이션 게임인가'라는 주제로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아울러 인디게임 ‘레트로폴리스’로 잘 알려진 황성진 카셀게임즈 대표는 '개발일지 작성은 유의미한가'라는 내용으로 발표를 진행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