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쇼핑, 7번째 생일맞이 이벤트 진행
삼성카드 쇼핑, 7번째 생일맞이 이벤트 진행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11.22 2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카드)
(사진=삼성카드)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삼성카드는 삼성카드 쇼핑 런칭 7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인기 상품을 혜택가로 제공하는 '7번째 생일맞이'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삼성카드 쇼핑'은 삼성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삼성카드가 엄선한 제품을 특가로 제공하는 회원 전용 쇼핑몰이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삼성카드가 선정한 7개 카테고리의 77개 상품에 최대 7%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777 데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777 데이즈' 특가 이벤트 상품으로는 ▲갤럭시 버즈 2 프로 ▲폼포라N 접이식 유아웨건 ▲푸드랩플러스 소고기 선물세트 등이 있으며, 이외에도 ▲가전 ▲주방∙생활 ▲유아 ▲뷰티∙패션 ▲인테리어 ▲식품 ▲골프∙레포츠 카테고리에 삼성카드가 엄선한 상품들이 준비됐다.

삼성카드 쇼핑에서 행사 상품 결제시 즉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이용하면 추가 7%의 할인혜택을 최대 7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쇼핑 런칭일인 11월 30일 당일에는 '11월 30일 Birthday Gift'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30일 Birthday Gift' 이벤트는 누구나 꼭 갖고 싶어하는 아이템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릴레이 기획전이다. 이벤트 당일 오전 10시부터 ▲애플워치 울트라 셀룰러 ▲버버리 캐시미어 울 스카프 ▲드롱기 에스프레소머신+그라인더 세트 등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상의 상품은 수량이 제한되어 있으며, 선착순으로 특가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카드 쇼핑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 쇼핑 런칭 7주년을 기념하여 삼성카드가 엄선한 상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였다"며 "앞으로도 고객 취향에 맞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