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창립 54주년 기념식 개최
광주은행, 창립 54주년 기념식 개최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11.21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이 18일 창립 54주년 기념식에서 기념사를 하고 있다. (사진=광주은행)
송종욱 광주은행장이 18일 창립 54주년 기념식에서 기념사를 하고 있다. (사진=광주은행)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광주은행은 18일, 본점에서 창립 54주년을 맞이해 송종욱 은행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감사고객 등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54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창립 기념식에서는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광주은행의 54년을 위해 성원을 보내준 감사고객에게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한 우수직원들에게 표창장을 수여하는 등 광주은행의 지난 54년 역사를 돌아보고 지역민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임직원들의 마음가짐을 새롭게 다지는 자리가 됐다고 은행 측은 설명했다. 

지난 15일 광주은행 여자 양궁단 입단식에 이어 김성은 감독을 필두로 안산·최미선·김민서·박나윤 선수로 구성된 광주은행 ‘TenTen’ 여자 양궁단의 창단식이 진행됐다.

세계 최고의 선수단을 구성하여 금빛 과녁을 명중시키기 위해 ‘TenTen’양궁단으로 명명했으며, 창단식을 축하하기 위해 장영술 대한양궁협회 부회장과 김광아 광주광역시양궁협회장이 자리를 함께 했다. 광주은행은 지역 양궁 발전은 물론 고향을 빛낸 지역 출신의 세계적인 스포츠 스타의 타 지역 유출을 방지하고 우리 지역에서 성장시키기 위해 여자 양궁단을 창단했으며, 세계적인 선수 배양과 지역민의 생활체육 확산 등 지역 스포츠 발전을 위해 기여할 계획이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이날 기념사에서 “코로나 팬데믹과 급변하는 금융시장, 경기침체 등의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내실 성장과 미래 개척의 성과를 동시에 이뤄낼 수 있도록 한결같은 성원으로 광주은행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신 지역민과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그 성원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광주·전남 대표은행의 사명감을 가지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며, “‘지역과 상생, 지역민과 동행’에 대한 이익 이상의 가치를 추구함으로써 지역민에게 가장 사랑받고 신뢰받는 지속 가능한 100년 은행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