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수능 해방 체크카드 '인생네컷' 캐시백 등 이벤트
KB국민카드, 수능 해방 체크카드 '인생네컷' 캐시백 등 이벤트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11.21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KB국민카드)
(자료=KB국민카드)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KB국민카드는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과 연말을 맞아 KB국민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KB국민 리브 넥스트 카드 신규 발급 시 쿠폰 증정 ▲인생네컷(즉석사진촬영 사진관) 이용 시 2천원 캐시백 ▲노리2 해외브랜드 발급 시 해외여행 패키지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12월 31일까지 청소년 특화상품 ‘KB국민 리브 Next 카드’ 신규 발급 시 선착순 1만 5천명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 5천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더해 신규 발급 후 1원 이상만 사용해도 편의점 3천원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 대학수학능력시험 종료를 맞아 청소년에게 사랑받는 즉석 사진 촬영 사진관인 ‘인생네컷’ 에서 리브 넥스트 카드로 결제 시 2천원 캐시백(1인당 1회)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연말을 맞아 해외 여행 패키지 제공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12월 31일까지 행사 응모 후, 노리2 체크카드 마스터(Master) 브랜드로 발급 받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2022~2023 유럽챔피언스리그 경기 관람 풀패키지(항공기, 숙박 일체 포함)’를 증정한다.

비자(Visa) 브랜드로 발급 시 ‘2023 호주·뉴질랜드 여자 월드컵 경기 관람 풀패키지(항공기, 숙박 일체 포함)’를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또, 노리2 체크카드를 발급한 KB국민 체크카드 신규 회원에게 2만원 캐시백도 제공하며, 노리2 출시 축하 메시지 행사 참여한 발급 고객에게는 1천원 모바일 해피콘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 확인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리브 넥스트 앱에서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KB국민 체크카드 이벤트는 11월을 맞아 수험생들을 위한 모바일 문화상품권 증정, 즉석 사진촬영 할인, 해외 여행 패키지 제공 등 청소년 선호 혜택들로 준비한 것이 특징”이라며 “올 한해 고생한 수험생과 청소년에게 학창시절과 젊음을 추억할 수 있는 작지만 소중한 기쁨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