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생약성분 소화제 ‘베나치오’ 패키지 리뉴얼
동아제약, 생약성분 소화제 ‘베나치오’ 패키지 리뉴얼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11.16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 생약성분 소화제 ‘베나치오’ 패키지 리뉴얼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 생약성분 위운동 소화제 ‘베나치오’ 패키지 리뉴얼 (사진=동아제약)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동아제약은 생약 성분 위운동 소화제 ‘베나치오’의 BI 및 패키지를 리뉴얼했다고 16일 밝혔다.

동아제약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로고를 다듬어 제품의 특성을 각인시켰으며, 위운동 소화제로서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고 베나치오 라인업 제품들의 패키지를 통일화했다.

위(胃) 형상을 모티브로 베나치오 BI ‘오’ 글자에 위(胃) 모양을 적용해 위 운동 소화기능의 특징을 살렸다. 또한, 용법·용량 등 주요 복약 관련 정보를 한눈에 쉽고 명확하게 인지할 수 있도록 템플릿 디자인을 추가해 소비자의 복용 편의성을 높였다.

‘아픈 배가 낫지요’라는 의미를 지닌 베나치오는 생약 성분을 함유하고 탄산이 없어 위에 주는 자극이 적으며, 액상 형태로 빠르게 소화불량을 해결한다. 특히 회향 성분이 함유되어 담즙의 분비를 촉진하고 소장의 소화 흡수력을 증대시켜 기름진 음식과 육류 소화에 효과적이다.

국내 일반의약품 소화액제로는 최초로 2014년 국내 임상 기관에서 '기능성 소화 불량증' 환자들을 대상으로 4주간 임상시험을 실시한 결과, 시험 환자들이 느끼는 전반적인 소화 불량 증상(과식, 체한, 상복부 팽만감, 구역, 구토 등)을 개선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베나치오는 다양한 라인업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20mL 제품(베나치오액)과  75mL 제품(베나치오에프액), 종합소화효소제 ‘베나치오세립’ 제품 등이 있다. 모두 일반의약품으로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