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연말 맞이 유명 공연 상품 ‘단독 할인 판매’
티몬, 연말 맞이 유명 공연 상품 ‘단독 할인 판매’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11.08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이 연말 맞이 유명 공연 상품 ‘단독 할인 판매’ 한다. (사진=티몬)
티몬이 연말 맞이 유명 공연 상품 ‘단독 할인 판매’ 한다. (사진=티몬)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티몬이 증가하는 연말 공연 수요에 맞춰 뮤지컬, 연극, 전시 등 유명 상품들을 단독 할인판매 한다고 8일 밝혔다.

이날 오후 6시부터 1시간동안 티몬 라이브커머스 티비온(TVON)에서 ’2022 푸에르자부르타 웨이라 인 서울’ 티켓을 티몬 단독으로 최대 40% 할인해 7만원대부터 판매한다. 푸에르자부르타는 무대와 객석의 경계를 허물고 관객을 극 속 인물로 초대하는 이머시브(immersive: 몰입하는) 뮤지컬 공연이다. 오감을 자극하는 퍼포먼스에 배우 최여진, 슈퍼주니어 은혁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또, 방송 중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해 2022 푸에르자부르타 머그컵(10명), 스타벅스 상품권(10명)을 선물한다.

티몬에서만 예매 가능한 연극 티켓도 선보인다. 고전 작품의 독창적 재해석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연극 ‘오만과 편견’의 11월 13일(일) 오후 2시, 6시 공연 티켓을 선착순 64% 할인가인 2만원에 특가 판매한다. 해당 공연회차 티켓은 오직 티몬에서만 예매할 수 있으며, 공연 종료 후 배우들과 함께하는 추첨 행사도 진행된다.

오는 17일까지 반값에 득템할 수 있는 전시 상품도 있다. 알버트 왓슨 사진전 입장권을 얼리버드 50% 할인가인 1만원에, 헬가 스텐첼 사진전은 얼리버드 30% 할인가로 성인 1만500원, 어린이 7000원에 판매한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최대 공연 성수기인 연말을 맞아 문화 공연 상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계속해서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며, “티몬에서만 즐길 수 있는 뮤지컬, 연극, 전시 등 예술공연을 다채롭게 마련해 고객들의 풍성한 연말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