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비대면 외화예금·환전 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 비대면 외화예금·환전 이벤트 실시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11.07 1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원뱅크 외화예금 및 외화BOX 이용고객 대상
환율 90% 우대 및 다양한 경품 추첨 제공
(자료=농협은행)
(자료=농협은행)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NH농협은행은 NH올원뱅크의 비대면 외화예금 상품인 ‘올원외화포켓적립예금’의 신규 고객과 ‘내맘대로 외화BOX’를 통해 환전을 신청한 고객 대상으로 ‘너의 외화는 지금 포·박 중’ 이벤트를 12월 2일까지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올원외화포켓적립예금’은 NH올원뱅크 전용 외화적립예금 상품으로 4개 통화(USD, EUR, JPY, CNY)로 가입 가능하고, 환율우대(최대 70%)와 현찰수수료 우대(60%) 혜택을 제공한다.

‘내맘대로 외화BOX’는 환전금액을 외화BOX에 담아두었다가 필요할 때 언제든지 꺼내 쓸 수 있는 NH올원뱅크 전용 환전서비스로 주요통화(USD, EUR, JPY)는 90%, 기타통화(CNY 외 10종)는 40% 환율우대를 상시 제공한다.

이벤트는 2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올원외화포켓적립예금을 신규 가입하고, 내맘대로 외화BOX로 환전한 고객이 해당 예금에 적립 및 환전 신청한 금액 합산 USD 100불 이상이면 자동 응모된다. 이 중 106명을 추첨해 애플 아이폰 14 프로(1명), 애플 에어팟 프로 2세대(5명), GS25 1만원 모바일 쿠폰(100명)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올원외화포켓적립예금 신규 또는 적립시 USD 통화에 한해 90%의 환율우대 혜택도 제공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같은 기간 동안 NH농협은행 공식 SNS계정(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등재된 퀴즈를 맞힌 정답자를 대상으로 총 3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연호 NH농협은행 기업투자금융부문장은 “비대면 채널을 통한 외화예금 가입과 환전 신청이 점차 늘고 있는 추세이다”며, “올원외화포켓적립예금과 내맘대로 외화BOX를 통해 올 겨울 편리하게 해외여행 준비를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