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용인시 리빙파워센터에 브랜드 체험매장 ‘코웨이 갤러리’ 오픈
코웨이, 용인시 리빙파워센터에 브랜드 체험매장 ‘코웨이 갤러리’ 오픈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11.07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 갤러리 리빙파워센터점(사진=코웨이)
코웨이 갤러리 리빙파워센터점(사진=코웨이)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코웨이가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리빙파워센터 지하 3층에 브랜드 체험 및 판매 매장 ‘코웨이 갤러리’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코웨이 갤러리 리빙파워센터점은 쇼핑몰 내에 정식 입점한 첫 번째 직영 매장으로, 지난해 12월 개관한 강남구 논현동 지점과 구로구 코웨이 본사 G타워 지점에 이어 고객 체험 기회와 소통을 넓히기 위해 마련됐다.

코웨이 갤러리 리빙파워센터점은 환경가전, 매트리스, 안마의자 등 코웨이의 인기 제품들을 상세히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체험 요소와 전시 공간 인테리어를 강화했다. 특히 매트리스와 안마의자 등은 소재나 기능에 따라 개인별 선호가 다른 만큼, 다양한 모델을 직접 자유롭게 이용해보고 나에게 꼭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매장에서는 실제 주거공간처럼 안방, 거실, 욕실을 연출한 쇼룸을 구현해 인테리어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코웨이 제품들을 살펴볼 수 있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여러 제품들의 디자인 배치를 확인해보고 인테리어 구상에 영감을 얻을 수 있도록 조성했다.

코웨이는 코웨이 갤러리 리빙파워센터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웨이 갤러리 리빙파워센터점은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 가능하며 연중무휴로 평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