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이슬톡톡 패키지 새단장
하이트진로, 이슬톡톡 패키지 새단장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10.07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슬톡톡 리뉴얼 제품이미지 (사진=하이트진로)
이슬톡톡 리뉴얼 제품 이미지 (사진=하이트진로)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하이트진로는 과일탄산주 ‘이슬톡톡’ 패키지를 2년만에 리뉴얼한다고 7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리뉴얼에 제품의 주질은 유지하고 최신 트렌드에 맞춰 패키지 디자인에 집중했다. 과일의 실사 이미지로 입체감을 더하고, 복순이 캐릭터의 역동성을 강조했다. 또한, 제품 콘셉트인 ‘기분좋게 발그레’를 전면에 강조했다.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이슬톡톡은 과실의 달콤함과 톡톡 튀는 청량감으로 2030 여성을 중심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슬톡톡은 2016년 출시 이후 1억캔 이상의 누적 판매량 보이고 있으며, 올해 상반기 판매량은 전년동기대비 16.5% 증가했다. 

최근에는 ‘이슬톡톡 레모나’, ‘이슬톡톡 캔디바’ 출시 등 다양한 협업을 통해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국내 대표 과실주 이슬톡톡을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로 주류시장 트렌드를 리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