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신한은행과 땡겨요 회원 100만 돌파 기념 이벤트
신한카드, 신한은행과 땡겨요 회원 100만 돌파 기념 이벤트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10.07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신한카드)
(자료=신한카드)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신한카드는 신한은행과 함께 ‘땡겨요’ 회원 수 100만 돌파 기념 이벤트를 오는 11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땡겨요 신한카드를 발급한 고객을 대상으로 5천원 이상 주문시 사용이 가능한 5천원 할인 쿠폰 6매를 제공한다. 또한, 신용, 체크 구분없이 땡겨요 신한카드로 1만원 이상 주문시 3천 마이신한포인트를 최대 10회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올해 금융권 최초로 선보인 ‘땡겨요’는 “너도 살고 나도 사는 우리동네 배달앱” 이라는 슬로건으로 이용자인 고객과 더불어 소상공인, 배달라이더 등 플랫폼 참여자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상생 배달앱으로 9월말 기준 회원 수 117만을 달성했다.

한편 지난 2월 출시한 땡겨요 신용카드는 땡겨요 앱 결제 시 10% 마이신한포인트가 적립된다.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적립 한도가 적용되며, 30만원 이상일 경우 8천 포인트, 70만원 이상일 경우 1만 포인트가 적용된다.

또한 GS25,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 이용금액의 5%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월 적립한도는 전월 30만원 이상일 경우 2천 포인트, 70만원 이상일 경우 4천 포인트이다.

땡겨요 체크카드의 경우 땡겨요 앱 결제시 10%, 스타벅스 및 편의점 이용시 2%가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된다. 월 통합 적립한도는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최대 1만 5천포인트다. 

이벤트 및 카드 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땡겨요 앱 또는 신한플레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