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포인트·경품 쏜다…'고수의 마이데이터' 이벤트 실시
우리은행, 포인트·경품 쏜다…'고수의 마이데이터' 이벤트 실시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10.06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우리은행)
(자료=우리은행)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우리은행은 우리은행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고수의 마이데이터’이벤트를 다음 달 4일까지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우리WON뱅킹’에서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서비스별로 정해진 마이데이터 활동지수(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에 따라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이 제공된다.

일례로 ‘고수의 랭킹’ 서비스 이용시 50포인트 적립(1일 1회)이 가능하며 마이데이터 서비스에 접속해 매일 적립 미션만 달성해도 5~10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100포인트 적립시 응모권 1장이 제공되고 응모권 3장당 경품 즉석 추첨 기회가 주어진다.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는 최대 당첨 10회까지 무제한 제공된다.

제공 경품은 ▲하나투어 상품권(1명) ▲애플워치7(3명) ▲액톤2 스피커(10명)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200명)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5만명)이다.

또한 마이데이터 서비스 최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커피 쿠폰(10만명) 및 웰컴 활동지수 300포인트를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고수의 랭킹’을 비롯해 ‘신용 점수 조회’,‘미래의 나 시뮬레이션’등 우리은행만의 독특하고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며, “새롭게 가입하시는 고객뿐 아니라 계속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 고객님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로 많은 고객님들이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