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명품 화장품 최대 60% 할인
쿠팡, 명품 화장품 최대 60% 할인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10.04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이 ‘C.에비뉴 럭셔리 뷰티 페스타’를 오는 9일까지 연다.(사진=쿠팡)
쿠팡이 ‘C.에비뉴 럭셔리 뷰티 페스타’를 오는 9일까지 연다.(사진=쿠팡)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쿠팡이 프리미엄 브랜드관 C.에비뉴에서 하반기 최대 혜택을 담아 ‘C.에비뉴 럭셔리 뷰티 페스타’를 오는 9일까지 연다고 4일 밝혔다.

쿠팡 뷰티데이터랩이 엄선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연간 최대 규모로 할인하는 ‘럭셔리 뷰티 페스타’는 매년 상반기, 하반기, 두 차례 열린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 별 단 하루 추가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단 하루 브랜드 딜’과 인기 명품 뷰티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1일 특가’ 혜택을 마련했다. 구매 시 최대 정품급 상품을 증정하는 1+1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대표 할인 상품으로는 에스티로더 갈색병, 설화수 자음2종 에센셜 컴포트 데일리 루틴 세트, 헤라 블랙 쿠션, 비오템 아쿠아파워 올인원, 록시땅 시어버터 핸드크림 + 립밤 듀오 세트 등이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쿠팡 C.에비뉴를 이용하면 백화점을 굳이 가지 않고도 명품 화장품을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구매할 수 있다”라며 “이번 럭셔리 뷰티 페스타로 프리미엄 뷰티 제품을 풍성한 혜택으로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