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레고×오은영’ 기획전 진행
쿠팡, ’레고×오은영’ 기획전 진행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09.29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 ’레고×오은영’ 기획전 진행 (사진=쿠팡)
쿠팡 ’레고×오은영’ 기획전 진행 (사진=쿠팡)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쿠팡이 육아 멘토 오은영 박사와 레고 브랜드가 콜라보한 ‘레고×오은영’ 기획전을 다음달 9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레고x오은영’ 기획전은 부모들의 아이 놀이에 대한 고민을 해소하고 좋은 놀이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쿠팡은 기획전 페이지에 통해 세 가지 에피소드로 구성된 ‘오은영 놀이를 말하다’ 캠페인 영상을 배치했다.

오은영 박사는 영상을 통해 “놀이는 배움의 반대말이 아니라 아이들 발달에 무엇보다 중요한 자극”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인기 레고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쿠팡 와우회원은 전용 상품을 와우외원 전용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인기 레고 시리즈에 따라 상품을 선별해, 고객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준비된 시리즈 상품은 해리포터, 프렌즈, 듀플로, 마인크래프트의 시리즈다.

이 밖에 ‘레고 추천상품’, ‘레고 베스트’, ‘학습완구’, ‘육아도서’ 등 테마에 따라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글로벌 대표 학습완구 브랜드인 레고와 오은영 박사를 콜라보해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육아에 고민이 많은 고객들이 이번 기획전을 통해 ‘금쪽 솔루션’을 얻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