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게임전문 토크쇼 ‘게임부록’ 시즌2 공개
티몬, 게임전문 토크쇼 ‘게임부록’ 시즌2 공개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09.29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이 국내 첫 게임전문 토크쇼 ‘게임부록’의 두 번째 시즌을 본격 공개한다.(사진=티몬)
티몬이 국내 첫 게임전문 토크쇼 ‘게임부록’의 두 번째 시즌을 본격 공개한다.(사진=티몬)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티몬이 280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영한 국내 첫 게임전문 토크쇼 ‘게임부록’의 두 번째 시즌을 본격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게임부록’은 티몬이 아프리카TV 자회사 프리콩과 공동 제작한 오리지널 콘텐츠다. 이번 시즌도 슈퍼주니어 김희철, 김성회, 성승헌 등 3명의 게임 전문 MC가 출연해 90년대부터 현재까지의 다양한 게임과 업계를 아우르는 생생한 경험담을 전한다. 지난 7월 막을 내린 시즌1은 임요환, 홍진호 등 매회 화려한 게스트와 출연하며 신선한 재미를 선사해 누적 조회수 2800만을 기록한 바 있다.

새롭게 시작하는 시즌2는 총 12화로 계획되어, 매주 목요일마다 신규 에피소드를 공개 예정이다. 티몬은 게이머라면 가지고 있을 게임 관련 고민을 속 깊게 다뤄 메인 타겟층인 24~35세 남성 시청자의 유입을 견고히 다지겠다는 계획이다.

지난 22일 기습 공개한 첫 화에는 유명 게임 크리에이터 공혁준, 따효니가 게스트로 함께해 ‘게이머의 사랑’을 주제로 논쟁을 펼치며 조회수 14만 건을 넘는 등 화제가 됐다. 29일 정오에 공개되는 두 번째 방송에서는 게임으로 다져진 ‘인터넷 우정’을 주제로 게임 전문 스트리머 케인, 룩삼이 출연해 MC들과 거침없는 솔직 입담을 전한다.

박성호 티몬 제휴사업본부장은 “시청자들의 높은 성원 덕분에 시즌2를 새롭게 시작할 수 있었던 만큼, 제작진과 출연진 모두가 힘을 합쳐 전 시즌보다 더 큰 재미를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차별화된 콘텐츠와 게스트, 그리고 솔직 담백 게임 토크를 선보여 나갈 게임 부록 시즌2에 많은 시청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