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신규영웅 등 대규모 업데이트 단행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신규영웅 등 대규모 업데이트 단행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9.28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길드 콘텐츠 선봬…이용자 참여형 '세나랩' 추가
이미지=넷마블
이미지=넷마블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넷마블은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신규 영웅, 룬 보스 등을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영웅 ‘악마의 화신 세인’은 어둠 속성 근거리 딜러다. ‘악마 해방’ 스킬을 활용해 적군을 속박하고 생명력 회복 불능 상태로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귀신베기:멸’ 스킬을 사용하면 원거리를 빠르게 이동해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세 번째 룬 보스 ‘궁기’는 다수의 적을 제압하는 스킬을 보유했다. 방어 자세를 취한 후 원거리 공격 면역력을 갖추는 것이 특징이다. 룬 보스를 처치하면 기여도에 따라 장신구, 성장에 필요한 재화, 의상 교환권 조각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길드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길드 넥서스에서 몬스터를 소환하고 길드원과 함께 공략하며 협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클리어한 몬스터 난이도에 따라 골드, 길드 주화 등의 보상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넷마블은 개발 중인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는 ‘세나랩’을 선보였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로비의 ‘세나랩’에 입장해 개발 현황을 확인하고 콘텐츠 일부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적극적인 피드백을 통해 개발 과정에도 참여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