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신한플러스 포인트 적금 금리 최고 연 4.5%
신한은행, 신한플러스 포인트 적금 금리 최고 연 4.5%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9.23 1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신한은행이 최고 연 4.5% 금리르 제공하는 적금 상품을 선보였다. 매월 마이신한포인트 입금 시 제공되는 우대금리 및 커피, 교통 등 일상생활 분야 관련 쿠폰을 무료로 제공해 생활 혜택을 더했다. 

23일 신한은행에 따르면, 신하은행은 그룹 통합금융플랫폼 신한 플러스에서 마이신한포인트 입금시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신한플러스 포인트 적금’을 지난 21일 출시했다.

‘신한 플러스 포인트 적금’은 신한플러스에서 가입(1인 1계좌)이 가능하고, 월 30만원(현금 및 포인트 합산)까지 입금 가능한 6개월 자유 적립식 상품으로 10만좌 한도로 출시되며 우대금리 연 3.0p%를 적용해 최고 연 4.5%의 금리를 제공한다.

우대금리는 ▲마이신한포인트 1,000포인트 이상 매월 입금 시 연 0.5%p(최고 연2.5%p, 최대 5개월 적용) ▲신한카드(신용카드) 보유 및 결제계좌를 신한은행으로 지정한 고객에게 연 0.5%p를 제공한다.

또한 신한플러스 포인트 적금 5만원 이상 가입 및 멤버십 부스터 응모시 가입기간 중 신한플러스 프리미어 등급을 적용해 매월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다양한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금융그룹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이신한포인트를 활용해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적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신한플러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플러스는 신한 쏠(SOL), 신한pLay(신한카드), 신한알파(신한금융투자), 스퀘어(신한생명) 등 그룹 주요 앱이 탑재된 금융권 최초 통합 금융 플랫폼이다.

멤버십 부스터는 신한금융그룹 거래 점수를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는 상품을 고객에게 추천하고 상품 가입시 부여된 점수를 멤버십 등급에 반영하는 서비스로, 고객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다. 

(사진=신한은행)
(사진=신한은행)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