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강남점서 뉴발란스 팝업 오픈...명품 매장 속 스니커즈
신세계百 강남점서 뉴발란스 팝업 오픈...명품 매장 속 스니커즈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09.21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에 뉴발란스 팝업스토어 매장 전경(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에 뉴발란스 팝업스토어 매장 전경(사진=신세계백화점)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신세계백화점은 26일까지 강남점 1층에 뉴발란스 팝업 매장을 연다고 21일 밝혔다.

더 스테이지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들이 특별한 상품과 스토리를 전하고 고객은 일반 매장에서 느낄 수 없는 새로운 쇼핑 경험을 체험하는 공간이다. 이번 팝업스토에에서는 뉴발란스의 대표상품인 90 스니커즈의 40주년을 기념한 한정판 스니커즈와 인기 의류 등 다양한 상품들이 소개된다.

또 뉴발란스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테디 샌티스가 만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임레온도르'(Aime Leon Dore; ALD)와 협업한 제품과 40주년 한정판 시리즈 등도 선보인다.

전 세계 한정 물량으로 구하기 어려운 스니커즈도 이번 팝업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1982년 출시 이후 지금의 뉴발란스를 대표하는 모델인 990시리즈의 40주년을 기념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테디 샌티스가 새롭게 디자인한 990v1 모델을 한정으로 선보인다. 스티브 잡스의 운동화로 유명한 992 시리즈도 백화점 단독으로 소개한다.

40주년 한정판 990시리즈와 992 스니커즈 모두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응모를 통해서만 구매 가능하며 상품은 신세계 강남점 8층 뉴발란스 본매장에서 받아볼 수 있다.

최문열 신세계백화점 패션담당 상무는 "스니커즈에 대한 2030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반영해 한정판 스니커즈를 소개하는 특별한 팝업 매장을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