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웹드라마 ‘수미네집’ 고객 참여형 오디션 열어
티몬 웹드라마 ‘수미네집’ 고객 참여형 오디션 열어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09.20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콤·홍보 융합된 하이브리드 드라마
치1차 오디션 통과한 티몬 회원 12명 오디션 참여
티몬 오리지널 웹드라마 '수미네집' 공개 오디션 (사진=티몬)
티몬 오리지널 웹드라마 '수미네집' 공개 오디션 (사진=티몬)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티몬이 새롭게 준비중인 오리지널 웹드라마 ‘수미네집’의 출연진 공개 오디션을 성공적으로 마친 가운데, 21일 최종 합격자들을 발표한다고 20일 밝혔다.

티몬 회원이라면 누구나 가능했던 이번 오디션에는 다양한 끼와 재능을 보유한 지원자들 12명이 1차 관문을 뚫고, 지난 14일 오디션에 참여했다. 이들 가운데 최종 합격자 5명은 주연을 맡은 김수미씨, 윤정수씨 등과 함께 조연과 단역으로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티몬에 따르면 참가자들은 때로는 능청스럽고 유쾌하게 연기하며 자연스러운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고, 직접 대사를 창작해 독창적인 연기를 선보이기도 했다. 심사에는 수미네집 신재호 감독과 신세연 작가, 오필진 프로듀서 등이 참여해 공정하게 평가했다. 이번 작품이 ‘시트콤과 상품 홍보가 합쳐진 하이브리드 드라마’로, 촬영 중 즉흥적인 상품 소개 미션이 주어지는 만큼 톡톡 튀는 자유 연기 역량이 무엇보다 중요한 평가 요소로 꼽혔다. 최종 합격자 5명은 21일 개별 통보하며, 오는 9월 말부터 촬영에 본격 합류한다.

한편, 올 연말 공개될 수미네집은 순항 중인 티몬 자체 웹예능 ‘찐최종.pptx’에 이어, 티몬X김수미 오리지널 콘텐츠의 ‘시즌 2’로 선보인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