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냉장고’ 9종 출시
LG전자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냉장고’ 9종 출시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09.19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모델이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냉장고’ 402ℓ 용량 스탠드식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 모델이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냉장고’ 402ℓ 용량 스탠드식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LG전자가 다양한 라인업으로 주방 공간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냉장고’ 신제품 9종을 19일부터 순차 출시한다.

LG전자는 19일 냉장고와 김치냉장고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의 증가 추세에 따라 이번 신제품에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오브제컬렉션 인기 모델인 기존 491L(리터) 제품에 이어 새롭게 402L 스탠드식부터 128L 뚜껑식까지 확대했다.

이번 신제품은 LG UP가전의 첫 번째 김치냉장고다. LG 씽큐(LG ThinQ) 앱의 ‘UP가전 센터’를 통해 구입 후에도 새로운 기능을 업그레이드로 추가할 수 있다. 용량에 따라 스탠드식 7종, 뚜껑식 2종 등 총 9종이다. 스탠드식의 출하가는 120만~417만5천 원, 뚜껑식은 62만~124만 원이다.

이현욱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전무는 “김치맛을 지키는 본질에 충실하면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하는 신제품이 주방 인테리어까지 생각하는 고객에게 최고의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고객이 보관 목적과 취향에 따라 원하는 대로 조합할 수 있는 1도어 김치・냉장・냉동 전용 ‘컨버터블 패키지 오브제컬렉션’ 신제품도 이달 말부터 순차 출시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