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프리미어 써밋 번외편 진행…'태조이방원' 설명도 
KB증권, 프리미어 써밋 번외편 진행…'태조이방원' 설명도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9.19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오후 4시 유튜브 채널 '깨비증권 마블TV'에서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KB증권은 2022 프리미어 써밋 번외편으로 ‘지금 내게 필요한 투자전략: Cash Flow 추구’ 세미나를 오는 21일 오후 4시부터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최근 국내 증시를 뜨겁게 달구면서 ‘태조이방원(태양광, 조선, 2차 전지, 방산, 원자력)’으로 불리는 테마주에 대해서도 설명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KB증권 유튜브 채널 ‘깨비증권 마블TV’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KB증권의 ‘able Premier Members 고객’은 물론, 모든 고객들이 시청할 수 있도록 공개할 예정이다.

강연은 1부와 2부로 구성되며, KB증권 WM솔루션총괄본부장 신동준 상무와 리서치센터 하인환, 유중호 선임연구원이 진행할 예정이다.

1부에서는 신동준 상무가 금리 인상, 통화 긴축 등 전반적으로 정체기인 주식시장의 상황을 집중 분석한다. 현재 시점에 가장 필요한 안정성 높은 월지급 상품 등 자산배분전략과 구체적인 실행 방안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2부는 하인환·유중호 선임연구원이 Cash Flow(현금흐름)가 양호하면서 성장모멘텀을 갖춘 산업과 기업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탈 세계화 시대를 맞은 미국의 정책 방향성을 미리 예측해 보는 시간으로, 수요 둔화에도 불구하고 투자 사이클이 만들어지는 미국의 로봇산업 및 기업에 대해 알아볼 예정이다.   

KB증권 이홍구 WM영업총괄본부장은 "자산배분은 큰 틀을 유지하며 지속적으로 리밸런싱 해야하는 어려운 작업이다”며, “전반적으로 자산시장이 침체인 현재 상황에서 가장 필요한 자산배분전략에 대해 고객들에게 알려 드리고자 이번 세미나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덧붙여 “고객들이 세미나를 통해 얼마 남지 않은 하반기는 물론 2023년 자산배분전략에 대해서도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