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SK매직과 가전 할인 플랜 이벤트 
하나카드, SK매직과 가전 할인 플랜 이벤트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9.18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하나카드가 가을맞이 가전제품 새 단장 시즌을 기념해 SK매직과 ‘가전할인플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SK매직몰의 밀키트를 24개월간 하나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구독하면 할인가로 SK매직 가전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플랜은 ▲매달 5만원 ▲3만5천원 ▲2만원 이상 등 3개 약정 조건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총 29개 가전제품을 하나카드로 결제 시 하나카드 특별공급 가격에서 ▲38만4천원 ▲25만원 ▲14만4천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가전할인플랜은 1개 가전제품에 한해 가입할 수 있어 라이프스타일에 가장 적합한 제품으로 미리 선정하면 유용하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하나카드는 이벤트 손님 대상 다양한 경품도 마련했다. 

참여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SK매직 고급 서큘레이터 1000대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선착순 1천명에게는 1만 하나머니 적립과 선착순 2천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하나카드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SK매직몰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하나카드 장순곤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하나카드 손님이 평소 원하던 SK매직 가전제품을 파격적인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만들고자 기획했다”며, “콜라보한 밀키트 제품에서도 품질, 가격, 제품 다양성은 물론 편의성까지 모두 만족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SK매직 이보형 마케팅본부장(왼쪽), 하나카드 장순곤 마케팅본부장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하나카드)
사진은 SK매직 이보형 마케팅본부장(왼쪽), 하나카드 장순곤 마케팅본부장이 협약식에서 기념촬영 하는 모습. (사진=하나카드)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