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에버랜드와 '해피할로윈 이벤트' 시행
신한은행, 에버랜드와 '해피할로윈 이벤트' 시행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9.14 1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착순 4만명에게 에버랜드 종일 이용권 50% 할인 쿠폰 또는 35% 할인 쿠폰 제공
(사진=신한은행)
(사진=신한은행)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신한은행은 할로윈 시즌을 맞아 삼성물산㈜(이하 에버랜드)과 제휴를 통해 신한 쏠(SOL) 앱을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에버랜드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SOL X 에버랜드 해피할로윈’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 쏠(SOL)에서 ‘SOL X 에버랜드 해피할로윈’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참여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4만명에게 에버랜드 종일권 할인쿠폰을 즉시 제공한다.

특히 신한은행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한 쏠(SOL) 앱 신규 고객에게 에버랜드 종일권 50% 할인쿠폰(2만개)을 제공하고 기존 앱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에게는 종일권 35% 할인쿠폰(2만개)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할로윈 시즌을 맞이해 신한 쏠(SOL)과 함께 보다 즐거운 할로윈 시즌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신한금융그룹(회장 조용병)의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 비전에 발맞춰 앞으로도 다양한 이종업종과의 제휴를 통해 더 새롭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버랜드 해피할로윈 시즌은 9월 2일부터 11월 20일까지, 호러 체험존 블러드 시티는 9월 8일부터 11월 20일까지 운영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